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듬파워 보이비 “‘아침에 다시 얘기해’, 모두 내 경험담”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경호 기자] 리듬파워 보이비의 첫 솔로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보이비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본인의 첫 솔로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 음원과 타이틀곡 ‘아침에 다시 얘기해(Feat.Sik-K)’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라는 앨범명은 밤에 듣기 좋은 음악들로 구성됐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으며, 1번 트랙부터 6번 트랙까지 모두 보이비와 관련된 솔직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아침에 다시 얘기해(Feat.Sik-K)’는 리듬파워 멤버로서 기존에 들려줬던 음악들과는 차별화된 보이비만의 새로운 음악적 면모를 만나볼 수 있는 곡으로, 보이비의 실제 연애 경험담을 토대로 쓴 현실적인 가사가 듣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이 곡에 대해 보이비는 “픽션이 살짝 섞여있긴 하지만 모두 저의 경험담”이라며 “타이틀곡이라서 더욱 진솔한 얘기를 해보고 싶어 이 곡에 제 마음을 담았다”고 소개했다.

개성 있는 랩과 뛰어난 가사 전달력 등으로 많은 힙합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보이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Mnet ‘쇼미더머니6’에 출격해 우승후보로서의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할 계획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