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쇼미더머니6’, 역대 최다 지원자 몰려...국내외 1만2000명
이미지중앙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에 최강 프로듀서들과 최다 지원자가 몰렸다. 사진=Mnet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에 최강 프로듀서들과 최다 지원자가 몰렸다.

21일 Mnet ‘쇼미더머니6’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해 9000명이 지원한 것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무려 1만20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렸다. 이는 역대 최대 규모다.

지원자가 폭주함에 따라 1차 예선은 작년과 동일하게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며 예선 당일 현장지원도 가능하다. 1차 예선의 지원자들은 프로듀서에게 무반주로 자작 랩을 심사 받는다.

‘쇼미더머니6’ 관계자는 “29일 오전 오프닝쇼는 역대 최고를 자랑하는 프로듀서 군단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최다 지원자가 몰리고 최고의 프로듀서가 함께하는 만큼 1차 예선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쇼미더머니6’ 미국 예선은 LA와 더불어 시즌 최초로 뉴욕에서도 진행된다. 방식은 한국 예선과 같으며 현지 시각으로 5월 6일에 뉴욕 BROOKLYN STUDIOS, 9일에 LA ANDERSON WAREHOUSE 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쇼미더머니6’는 지코&딘, 타이거JK&Bizzy, 다이나믹듀오, 박재범&도끼가 합류했으며 올해 중순 편성이 예정되어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