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티즌의 눈] 7호선, 갑작스런 운행 지연…"인간 지옥이 뭔지 제대로 보여줌"
이미지중앙

혼잡했던 3일 오전 7호선 상황. (사진=SNS)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지하철 7호선의 운행이 지연되면서 시민들도 SNS를 통해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3일 오전 7호선이 지연 운행되고 있다는 소속이 인터넷과 SNS를 통해 퍼지기 시작했다. 온수행 방면 7호선이 도봉산 역에서 열차 고장 문제로 연착됐다는 제보도 이어졌다.

네티즌들은 "To*** 레일위를 달리는 7호선은 버스보다 더 요동이 심하다" "erud**** 나 오늘 출근길에 7호선 타고 왔는데...3~4차례 지연되던데...오늘 뭔 일 있었나? 평소보다 늦었음" "C_*** 7호선 왜이리 느려! 왤케 사람많아! 했더니...회사 지각하고 오니까 7호선 지연ㅡㅡ 검색어 1위. 고오맙다" "ful*** 직원한테 7호선 늦어서 지각할거같다고 톡옴 7호선 박 터질듯" "Cat*** 7호선 고장이라 겁나 천천히 가고 있음" "Wan*** 셀 수 없이 많은 열차를 보내고 겨우 진입한 후 또 열차 몇 대 보내고 난 상황. 인간 지옥이 뭔지, 압사 당하는 게 어떤 느낌인지 제대로 보여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재까지 정확한 열차 고장의 원인은 알려지지 안았으며, 가까운 역 역무실에서 회사와 학교 등에 제출할 수 있는 열차지연증면서를 받을 수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