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낵뉴스] 윤현민, 백진희 영향? 몰래 열애설 인정 후 행복한 미소 가득
이미지중앙

배우 백진희와 열애 중인 윤현민의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윤현민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배우 백진희와 열애 중인 윤현민의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현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분 좋은 스타트! ‘터널’ 2회도 재밌게 봐주세요. 선재 등장”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윤현민은 한 건물의 난간에 기대고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깔끔하게 차려 입은 수트로 완벽한 핏을 자랑하며 8등신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그는 조각 같은 외모와 밝은 미소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백진희와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팬들은 그의 사진에 응원에 글을 남기기도 했다.

팬들은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금사월’ 때부터 잘 보고 있어요. 다른 말 신경 쓰지 말고 오래오래 예쁜 사랑하시길” “오래 가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축하해요. ‘터널’도 대박나길” “예쁜 만남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현민과 백진희의 소속사는 지난 27일 “두 사람이 지난해 '내 딸 금사월'을 끝낸 4월부터 교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