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이 온다, 아이유가 온다…'밤편지'로 리스너 감성 첫 노크
24일 선공개곡 '밤편지' 발표
이미지중앙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동민 기자] 가수 아이유가 신곡 '밤편지'로 새 앨범 활동의 포문을 연다.

오늘(20일)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선공개곡 '밤편지'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이번 '밤편지'를 시작으로 두 개의 선공개 곡을 선보인 뒤 4월 21일 정규 4집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더불어 '밤편지'의 티저 포스터 이미지도 공개됐다. 사진 속 아이유는 빛 바랜 색감과 구도 안에서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티저 포스터에는 사진과 함께 '밤편지'의 가사 일부도 담겼다.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등 감성적인 노랫말이 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아이유 정규 4집 1차 선공개곡 '밤편지'는 22일 정오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24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이어 아이유는 내달 7일 2차 선공개곡을 발표한 뒤 21일 타이틀 곡 공개까지 약 5주간 '프리 릴리즈' 프로젝트로 팬들과 만난다.

아이유 소속사는 이번 컴백에 대해 "정규 음반 곳곳에 아이유 특유의 서정적 감성은 물론 다양한 음악적 시도가 더해질 것"이라고 예고했다. 그 포문을 여는 '밤편지'에 기대가 모아지는 이유다.
issuepl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