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버트 할리 "이준기가 영어 가르쳐줘야" 무슨 인연?
이미지중앙

JTBC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문다영 기자] 로버트 할리가 배우 이준기와의 인연을 밝혔다.

로버트 할리는 28일 밤 방송된 KBS 2TV '1대 100'에서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이날 MC 조충현 아나운서는 배우 이준기와의 관계를 물었고 로버트 할리는 "이준기와 친하게 지낸 지는 오래됐다"면서 "사실 이준기가 중학교 2학년 때, 내 팬클럽 회원이었다. 나를 따라 다니며 '방송국 구경시켜달라, 맛있는 거 사달라'고 많이 했다"고 이준기와의 오랜 친분을 드러냈다.

이를 듣던 조충현 아나운서가 "둘이 만나면 주로 어떤 음식을 먹는지?" 질문하자, 로버트 할리는 "이준기가 삼겹살, 찌개 종류를 좋아해서 주로 그걸 먹는다"고 답했다. 이어 이준기가 자신에게 영어를 가르쳐야 할 정도가 됐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로버트 할리는 "귀화했기 때문에, 미국에 갈 때 비자를 받아서 가야 한다"고 귀화 외국인의 어려움을 고백했다.

이를 듣던 조충현 아나운서가 "그런데 정작 아내는 미국 영주권자라고 하던데?" 질문하자, 로버트 할리는 "아내는 내가 미국인일 때 결혼했기 때문에 미국 영주권을 받았다. 그래서 미국에 입국할 때는 미국 영주권이 있는 아내가 내국인 줄로, 내가 외국인 줄로 가야 한다"고 아이러니한 상황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