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장;뷰] ‘컴백’ 구구단 하나 “트와이스·러블리즈와 동시기 컴백, 사실 겁 났다”
이미지중앙

걸그룹 구구단 멤버 하나가 동시기 컴백하는 선배 걸그룹들에 대해 언급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걸그룹 구구단 멤버 하나가 동시기 컴백하는 선배 걸그룹들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구구단의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최근 태연은 물론 걸그룹 트와이스, 러블리즈 등이 연달아 컴백하며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다. 이들과 동시기에 컴백하는 것에 대해 하나는 “겁이 난 건 사실”이라며 “멤버들끼리 여러 가지 이야기를 나눴다”고 걱정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도 “신인이기 때문에 선배들의 발매일에 연연하지 않고 우리만의 즐거운 활동을 하고 싶다고 했다”며 “아무래도 구구단이라는 이름 자체가 극단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앞으로 나갈 때 잊지 말아야 할 점이라고 생각한다”고 소신을 보였다.

타이틀곡 ‘나 같은 애’는 신나는 비트의 버블 검 신스 팝 장르로 사랑에 빠진 소녀가 자신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마음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톡톡 튀는 멜로디에 반복되는 가사로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구구단의 새 앨범 ‘나르시스’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