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장;뷰] 구구단 미나 “신곡 ‘나 같은 애’, 치명적인 곡..수능금지송 될 듯”
이미지중앙

걸그룹 구구단 멤버 미나가 타이틀곡 ‘나 같은 애’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걸그룹 구구단 멤버 미나가 타이틀곡 ‘나 같은 애’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구구단의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하나는 이날 타이틀곡 ‘나 같은 애’에 대해 “신나는 비트의 신스팝이다. 구구단의 매력을 전하는 노래다”라고 설명했다. 나영은 “모든 파트가 킬링 파트라고 할 정도로 굉장히 좋다. 한 번만 들어도 기억에 남을 것”이라고 곁들였다.

이어 미나는 “수능 금지송이 될 듯하다”면서 “올해 19살이 됐다. 또래 친구들이 자꾸 듣고 싶어 하는 치명적인 곡이 될 것 같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타이틀곡 ‘나 같은 애’는 신나는 비트의 버블 검 신스 팝 장르로 사랑에 빠진 소녀가 자신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마음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톡톡 튀는 멜로디에 반복되는 가사로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구구단의 새 앨범 ‘나르시스’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