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뮤직뱅크, 오늘(24일) 컴백 가수는?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뮤직뱅크’에 컴백 러시가 이어진다.

24일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가비엔제이, 백퍼센트가 컴백한다.

방탄소년단은 타이틀곡 '봄날'과 신곡 'Not Today'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봄날'은 멀어진 친구와의 만남을 기다리며 희망을 잃지 않겠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는 곡. 특히 멤버들의 각기 다른 음색이 곡 전체를 아우르며 전해지는 따뜻한 감성이 무대를 감상하는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Not Today'는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방탄소년단 특유의 남성미를 드러낼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타이틀 곡 'KNOCK KNOCK' 무대를 선보인다. 'KNOCK KNOCK'은 하우스 비트를 기반으로 경쾌하고 발랄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훅이 발랄한 퍼포먼스와 더해진 곡. 귀에 쏙 들어오는 사운드가 기존 곡들과는 다른 느낌의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올 것으로 보인다. 특히 닫혀있는 소녀의 마음의 문을 열어달라는 귀여운 외침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KNOCK KNOCK' 무대를 통해 대세 걸그룹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전망이다.

가비엔제이도 새 미니앨범 ‘뻔한 멜로’로 돌아왔다. 앨범 이름과 동명의 타이틀곡 ‘뻔한 멜로’는 레트로한 사운드의 마이너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기존 가비엔제이의 스타일과 새로운 가비엔제이의 스타일이 적절한 조화를 이룬 노래다.

이외에도 BIGFLO, CLC, NCT DREAM, SF9, 레드벨벳, 멜로디데이, 소나무, 신현희와김루트, 에이프릴, 홍진영 등이 출연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