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는 형님' 비, "김태희와 비밀 암호? 안 해 봤겠냐. 다 해봤다"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손수영 기자] 1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전학생으로 가수 비와 하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비는 신곡 '최고의 선물'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등장, 역대급 무대를 선사했다. 이후에도 비는 남다른 입담을 자랑하며 강호동을 들었다놨다 하는 등 여전히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비는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내가 음악 방송에서 춤을 추고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뭘까?"라는 퀴즈를 냈다.

이에 김희철, 민경훈은 비와 공개 연애 중인 김태희를 암시하며 "나 잘했어? 자기야? 이런 거 아니겠느냐"고 말했다. 하지만 비는 "그런 적 없다"고 답했다. 그의 답변에 강호동은 "정말 비밀 암호 없었느냐"라고 재차 질문했다.

멤버들의 집요한 추궁에 비는 "안 해 봤겠냐. 다 해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비는 1:7로 '아는형님' 멤버들과 씨름 대결을 펼치기로 했다. 이에 멤버들은 비가 질 경우의 공약을 내세웠다. 이수근은 "비가 지면 김태희의 출연권을 보장해줘라"고 말했다.

그러자 비는 "나는 힘이 없다. 눈치를 정말 많이 본다. 지킬 수 있는 약속을 하게 해달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전했다. 이처럼 비는 이날 멤버들의 계속되는 공격에 결국 모든 것을 내려놓으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