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 “첫 연기 도전, 설레고 긴장돼”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남우정 기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제)로 연기 도전에 나서는 레드벨벳 조이가 소감을 밝혔다.

13일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제) (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제작 본팩토리)에서 여주인공 윤소림 역으로 캐스팅 된 조이는 “첫 연기 도전에 설레기도 긴장도 된다. 무엇보다 너무 사랑스럽고 상큼한 캐릭터 윤소림을 만나게 돼 행복하다.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를 그린다. 조이가 맡은 윤소림은 첫 눈에 반한 강한결(이현우 분)에게 거침없이 직진하는 러블리 매력을 발산하는 캐릭터다.

조이는 특유의 신선한 매력으로 오디션에 임했고 무엇보다 작품과 캐릭터를 향한 뜨거운 열정으로 제작진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조이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오디션을 위해 개인 시간을 쪼개 연기 공부와 기타연습에 매진해 윤소림으로 제작진 앞에 섰다.

제작진은 “조이의 밝고 싱그러운 에너지에 사람을 매료하는 힘이 있었다. 첫사랑에 직진하는 여고생 윤소림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