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6MAMA’ 여자친구, 지코에 러브콜 “함께 곡 작업 하고 싶어”
이미지중앙

(사진=Ment)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지코에 러브콜을 보냈다.

2일 오전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6 MAMA)' 아티스트 웰컴미팅이 개최됐다.

이날 여자친구는 “올 초에 목표로 적었던 것 중에 마마 시상식에 가는 게 있었다. 그 목표를 이룰 수 있어서 좋고 그만큼 많이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여자친구는 콜라보레이션을 희망하는 가수를 묻자 “함께 무대에 오르는 것도 좋지만 그것 보다 곡 작업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며 지코를 언급했다.

또 이들은 이날 ‘2016 MAMA’ 무대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가수로도 지코를 언급했다. 여자친구는 “지코, 크러쉬, 딘 선배님들의 합동 무대 기대된다. 또 유아인 선배님과 비와이 선배의 콜라보레이션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2016 MAMA는 2일 홍콩AWE(AsiaWorld-Expo,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커넥션(Connection)’을 콘셉트로 열렸다. 2016 MAMA는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꾸며지는 본시상식과 유관산업의 중소기업에 해외진출 기회를 제공하는 동반진출 컨벤션, 글로벌 음악산업의 정보 교류를 기대하는 크리에이터스 포럼, 전문부문 시상식으로 구성된다.

무엇보다 MAMA는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는 물론 콜라보 무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엑소, 방탄소년단, 세븐틴, 여자친구,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NCT, 갓세븐, 몬스타엑스, 비와이, 태민, 태연이 출연을 확정 지었고, 기술과 감성을 접목한 이적의 무대, 수지&백현의 ‘DREAM’ 최초 무대, 팀발랜드와 에릭남, 래퍼 위즈칼리파, R&B 신성 갈란트 등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