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 혼자 산다' 이국주, '우결' 합류로 오늘(25일) 아쉬운 작별 인사
이미지중앙

(사진=MBC)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장영준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프로필 촬영과 함께 '나 혼자 산다'에서 마지막 인사를 전한다.

25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 183회에서는 이국주의 프로필사진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이국주는 "(4~5년전 찍은) 프로필 사진이 창피해서.."라고 갑작스런 사진 촬영의 이유를 밝히면서 '인생샷'을 얻기 위해 페이스롤러로 힘차게 얼굴을 마사지하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후문이다.

첫 촬영을 시작한 이국주는 포토샵 능력자 친구에게 "다리 많이 늘려주고~"라며 작은(?) 부탁을 청했고 이에 친구는 "기본적으로 늘려놨지"라며 고객을 만족시킬 줄 아는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고객감동 서비스를 한껏 제공했다고.

또한 이국주는 여러 각도의 포즈를 취하던 중 배우 김유정 느낌 따라잡기에 나섰다. 그는 자신을 본 친구가 웃음을 참지 못하자 급 민망해하며 주위에 죄송하다고 공개 사과까지 한 것으로 전해져 큰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슬리피와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를 알리며 둘이서 살게 된 이국주는 '나 혼자 산다'와 아쉬운 작별인사를 남긴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연 이국주는 '인생샷' 프로필 사진을 득템 할 수 있을지 그의 손 많이 가는 프로필 사진 촬영현장은 오늘(25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