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희정 국장 “‘2016 MAMA’, 지코X딘X크러쉬 등 깜짝 놀랄 콜라보 준비됐다”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CJ E&M 제작총괄 강희정 국장이 ‘2016MAMA’의 콜라보 무대를 언급했다.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2016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6 MAMA) 국내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음악콘텐츠부문 신형관 부문장, 김현수 컨벤션사업국장, 제작총괄 강희정 국장이 참석했다.

강 국장은 “이번 ‘2016 MAMA’는 아티스트와 팬, 크리에이터의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한 번 더 진화하고자 한다. 음악으로 세계와 세계, 나라와 나라, 가상과 현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연결을 통한 공간을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해는 특히나 CJ E&M의 집약된 기술이 더욱 더 업그레이드 됐다”고 자부심을 내비쳤다.

특히나 관심이 높았던 콜라보레이션 무대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강 국장은 “전 세계 팬들을 깜작 놀라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많은 콜라보 무대들이 있다. 가장 올해 핫하고 트렌디한 세 명의 남자가수 지코X딘X크러쉬를 비롯해 팀발랜드X에릭남 등이 준비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올해 8회째는 맞은 ‘2016 MAMA’는 단순한 연말 음악 시상식을 넘어 전 세계인들이 즐기는 최대 음악 축제이다. 오는 12월 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WE)에서 개최된다. 레드카펫은 홍콩 현지시간으로 오후 5시부터 진행되며 본 시상식은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