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데이지, ‘저 하늘에 태양이’ OST 참여…청아한 목소리로 돋보이는 ‘이별 그늘’ 발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박진희 기자] 여성 발라더 더데이지(The Daisy)가 OST 신곡 ‘이별 그늘’ 음원을 오늘(24일) 발표했다.

특유의 미성과 청아한 느낌이 혼재된 목소리로 감각을 일깨우는 더데이지는 KBS2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OST 가창자로 발탁되어 인기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곡 ‘이별 그늘’은 이별의 아픈 감정을 추스르지 못하고 연인과 사랑의 기억을 떠올리는 가슴 아픈 사연을 담고 있는 노래다.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극중 주인공들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표현한 곡으로 더데이지의 호소력 짙은 감성이 더해져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다.

2014년 디지털 싱글 ‘운명 같은 사람이에요’로 데뷔한 더데이지는 싱글 발표와 OST 가창을 통해 꾸준히 활동을 펼쳐오며 2016년에는 드라마 ‘마녀의 성’(바라 보지마) ‘천상의 약속’(그대인 걸요) ‘다시 시작해’(가지 말아요) ‘좋은 사람’(시간이 흘러가는 이대로) 등의 작품에 참여했다.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연출 김신일, 극본 김지완 이진석)는 수많은 역경을 극복하고 최고의 여배우로 거듭나는 한 산골 소녀 강인경의 기적 같은 인생기를 담은 드라마로 주인공 윤아정, 이민우를 비롯해 노영학, 반민정 등이 출연하여 탄탄한 스토리로 인기를 얻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