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희철 민경훈, ‘나비잠’ 1위에 “자랑하는 법 까먹었다” “촌스럽지만 기뻐”
이미지중앙

(사진=JTBC)


[헤럴드경제 문화팀] 김희철과 민경훈이 함께 부른 ‘나비잠’의 음원차트 1위 소식에 감격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21일 민경훈은 자신의 팬카페에 “너무 오랜만에 1위라 자랑을 하긴 해야 하는데 방법을 까먹었네요. 감사합니다”라고 짧은 글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김희철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쌈자신 경훈이한테 ‘1등이야 형’ 문자가 와서 봤더니.. 정말 감사합니다. 많이 촌스럽게 보일수도 있겠지만 저랑 경훈이는 음원세대가 아니라 음원으로 1등을 했다는 게 너무 기쁩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어제만 해도 ‘젊은이들 사이에서 우리 노래가 잘 될까’라며 둘이 함께 했다는데 의미를 두었었는데. 경훈이랑 제 팬분들도 대부분 테이프, CD 세대라 스트리밍? 스밍이라고 하죠? 다들 나이가 있어 무슨 말인지도 잘 모를 텐데.. 정말 고맙습니다”라며 “앞으로도 늘 철없지만 지킬 건 지키는 잊어버리게 하지 않도록 기억하도록 하는 우주대스타 김희철이 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덧붙였다.

이날 0시 공개된 김희철 민경훈의 ‘나비잠’은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닷컴,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6개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멜론과 벅스에서는 2위(오전 11시 기준)를 차지했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41번째 곡 ‘나비잠 (Sweet Dream)’은 웅장한 스트링에 강렬한 기타와 피아노 사운드가 어우러진 마이너 락 발라드 곡으로 김희철과 민경훈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