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대훈, ‘여자의 비밀’ OST 합류…‘아직 난 뒤돌아 설 수 없다’ 발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진희 기자] 가수 김대훈이 드라마 OST를 통해 어려운 현실을 극복해가는 희망가를 들려준다.

2016년 성인가요 최고 인기곡 ‘비가 온다’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김대훈은 KBS2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해 수록곡 ‘아직 난 뒤돌아 설 수 없다’를 음원 공개했다.

신곡 ‘아직 난 뒤돌아 설 수 없다’는 살아가면서 부딪히는 일들에 상처받고 점점 작아져 가는 자신의 꿈을 들추어 보며 힘들지만 묵묵히 자기의 길을 걸어가는 스스로를 응원하는 노래다.

이 곡은 가수 어쿠스틱콜라보, 헤이즐 등의 곡으로 특유의 감성을 전달하며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정송암과 ‘OST 블루칩’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이 곡 작업을 위해 손잡았다.

특히 작곡가 김경범은 피아노 연주를 통해 잔잔하지만 따스한 울림을 전하며,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기타 연주와 조화를 이루어 김대훈의 감성적인 보컬에 힘을 더했다.

드라마 ‘여자의 비밀’(연출 이강현, 극본 송정림)은 아버지의 복수와 빼앗긴 아이를 되찾기 위해 새하얀 백조처럼 순수했던 여자 강지유가 흑조처럼 강인하게 변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소이현, 오민석, 김윤서, 민송아 등이 열연을 펼치며 25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