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전혜빈, 증인석 선다…위기 혹은 기회
이미지중앙

(사진=스튜디오 드래곤)

[헤럴드경제 문화팀=장영준 기자]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전혜빈이 증인석에 선다.

8일 방송되는 MBC 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 연출 강대선 이재진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13회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가 펼쳐질 전망이다. 수없이 뒤집어지는 재판 판도와 보는 이들의 가슴을 파고드는 변론이 시청자들에게 쫄깃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

지난 방송에서는 차금주(최지우)가 변호사로서 첫 변론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차금주는 함복거(주진모)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그 누구보다 고군분투했다. 밑바닥부터 시작한 경험을 바탕으로 서류 하나하나를 일일이 검토했고 그 결과 부검서 별첨자료의 서류 한 장이 누락된 것을 밝혀냈다. 검찰의 허를 찌른 일침이었다. 그러나 재판은 아직 끝나지 않은 상황.

오늘(8일) 방송되는 '캐리어를 끄는 여자' 13회에서는 재판의 판도를 뒤집을 결정적 증거, 사라진 별첨서류를 은닉한 박혜주(전혜빈)가 증인으로 깜짝 등장하게 된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박혜주는 증인석에 앉아있다. 복잡한 생각으로 뒤섞인 얼굴, 잔뜩 긴장된 표정, 특히 붉게 충혈된 눈동자는 그녀가 수많은 압박 속에서 증언을 하고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그런 박혜주를 차금주와 이동수(장현성)은 초조하게 바라보고 있어 그녀의 입에서 어떤 증언이 나올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혜주의 증언은 기회가 될지 아니면 위기가 될지 예측할 수가 없다. 그동안 속내가 모호한 모습을 보여왔기 때문. 박혜주는 성공과 야망을 위해 언니 차금주를 배신했지만 변호사로서의 양심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박혜주를 향한 이동수의 살벌한 협박이 가해졌고 이와 반대로 그녀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미는 차금주의 모습이 그려지며 선과 악의 기로에 선 박혜주의 행보를 궁금하게 했다. 박혜주는 과연 더 큰 야망을 택할 것인가 아니면 양심과 언니와의 우애를 택할 것인가.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진은 "박혜주의 증언이 큰 파장을 불러일으키게 된다. 뿐만 아니라 양 측이 예상을 뛰어넘는 증인들을 법정에 세우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재판이 펼쳐지게 된다"고 전하며 "박혜주의 증언을 시작으로 휘몰아칠 법정 공방이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게 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13회는 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