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승환, 박근혜 하야 현수막 관련 심경 전해..“눈시울 뜨거워지는 오늘”
이미지중앙

(사진=이승환 SNS)


[헤럴드경제 문화팀] 가수 이승환이 ‘박근혜 하야’ 현수막과 관련해 복잡한 심경을 토로했다.

이승환은 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동료 음악인들 사이에서도 제 생각을, 제 행보를 부정적으로 보는 시선들이 많았다"며 "월권이란 얘기도 들려왔고 불똥이 튈 수 있을 거란 걱정도 들려왔다. 결국 소원해진 관계도 많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인디 후배들과 더 가까워진 것도 어쩌면 그 이유에서였는지도 모른다. 혼자가 아니란 생각에 눈시울이 뜨거워지는 오늘”이라며 “선한 영향력을 올바르게 행사하는 것이 옳습니다”라고 끝까지 소신을 굽히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승환은 이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리기도 했다. 사진 속에는 "박근혜는 하야하라"는 현수막이 담겨 있었다.

앞서 이승환은 1일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자신의 소속사 드림팩토리 건물에 '박근혜는 하야하라'라는 글귀가 적힌 검은색 대형 현수막을 내걸었다가 철거한 바 있다.

박근혜 하야 현수막 철거와 관련해 이승환은 “항의 신고가 들어와서 경찰이 다녀가기도 했고, 본인 건물에 거치하는 것이라도 불법일 수 있다는 얘기가 있어서 지금은 철거한 상황입니다"라고 밝혔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