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 시선 강탈 3차 티저 공개...“사기꾼계의 해리포터?”
이미지중앙

(사진=SBS)


[헤럴드경제 문화팀] ‘푸른 바다의 전설’ 배우 이민호가 조선의 훈남 현령에서 천재 사기꾼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제작진은 2일 이민호의 여러 가지 모습이 담긴 3차 티저를 공개했다.

조선시대 훈남 현령으로 변신한 이민호는 말을 타고 마을에 들어서는 늠름하고 당당한 자태를 과시하고 있다. 이후 현생에서 그는 변신의 귀재답게 변호사, 검사 등 다양한 인물로 변장해 사기를 치는 모습으로 흥미를 유발한다.

"너는 사기꾼 계의 해리포터야"라는 말처럼 섹시한 외모와 화려한 손기술이 돋보이는 마술은 보는 이들을 현혹시킨다. 최면을 걸다 실패하자 금세 사과하는 귀여운 모습도 담겨 있다.

여기에 전지현이 호기심에 가득 찬 눈빛으로 "와이프가 뭐야?"라고 묻는가 하면 뜨거운 커피를 불어주는 이민호의 모습을 보고 입바람을 과시하면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