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프릴 현주, 연기돌로 거듭날까
이미지중앙

(사진=DSP미디어)


[헤럴드경제 문화팀] 걸그룹 에이프릴 현주가 웹드라마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다.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는 현주가 오는 1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저작권위원회, OCN이 함께 반듯한 저작권 문화 조성을 위해 제작한 웹드라마 ‘모민의 방’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모민의 방’은 우리가 생활 속에서 자주 접하는 저작권에 대한 정보를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 제목인 ‘모민의 방’은 사랑하고 상처받고 고민하는 과정 속에서 자신만의 공간을 형성해 나가는 모민이의 인간다운 모습을 담고 있는 동시에 서로 존중해야하는 저작권을 의미하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제주에서 서울로 상경한 스물셋의 여주인공 모민이와 그를 둘러싼 친구들과의 이야기로 가볍고 유쾌하게 구성될 ‘모민의 방’에는 비스트 이기광이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72초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등을 통해 신예로 주목 받고 있는 장희령이 여주인공인 모민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이들의 친한 친구이자 오랜 연상연하 커플인 현우와 선우 역에 각각 백성현과 최지헌이, 항상 밝은 성격의 분위기 메이커인 해찬 역에는 윤정일이, 모민의 동생인 모다 역에는 에이프릴 현주가 출연한다.

드라마는 오는 11월 1일부터 매주 화,목요일 공개되며 OCN에서는 오후 1시, 네이버 TV캐스트와 티빙에서는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