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장;뷰] ‘컴백’ 트와이스 “데뷔 후 공백기 無, 힘든 것 보다 감사함 크다”
이미지중앙

(사진=OSEN제공)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공백기 없이 활동을 이어오는 것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트와이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이스코스터:레인1’(TWICEcoaster:Lane 1)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지효는 데뷔 이후 공백기가 없었던 것과 관련해 “힘든 것 보다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며 “굳이 힘든 점을 꼽자면 잠을 못 잘 때 조금 자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도 지효는 “많이 사랑해주시고 불러주시니까 그런 거라고 생각해서 힘을 내고 있다. 또 팬분들을 보면서 힘을 내고 있다”고 말했다.

또 정연은 “걸그룹이다 보니 다이어트가 힘들다. 컴백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는데 못 먹는 것에 스트레스를 받아 하면서도 열심히 했던 것 같다”고 곁들였다.

트와이스의 새 타이틀곡 ‘티티’(TT)는 ‘우아하게’ ‘치어 업’(CHEER UP)을 함께 작업한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으로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티티’ 외에 ‘1 TO 10’ ‘PONYTAIL’ ‘JELLY JELLY’ ‘PIT A PAT’ ‘NEXT PAGE’ ‘ONE IN A MILLION’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트와이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이스코스터:레인1’은 2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