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6 여의도 불꽃축제’를 품격있게 감상하는 법…‘헬로아티스트前’ 불꽃티켓이 답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진희 기자] 2016 여의도 불꽃축제를 세계적인 화가들의 작품 감상과 함께 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컨버전스 아트의 효시를 이루고 있는 본다빈치㈜(대표 김려원)가 현재 개최하고 있는 ‘헬로아티스트전’이 오는 8일 토요일 펼쳐지는 서울세계불꽃축제(2016 여의도 불꽃축제)를 기념해 불꽃티켓을 판매한다.

명화에 최첨담 영상기술을 융합하여 구현하는 컨버전스아트와 VR(가상현실), 인터랙티브 체험 등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헬로아티스트전’은 국내 최초의 캐주얼 카페 전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전시장 안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작품을 관람하고, 옥상에서 한강의 정취를 즐기며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문화예술 체험장으로 주목받은 것. 특히 전시가 펼쳐지는 솔빛섬 인근이 한강 조망권과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넓은 시민공원 덕분에 많은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서울세계불꽃축제 때 선보이는 불꽃티켓은 축제를 찾은 연인이나 부부 등 커플들에게 맞춤 티켓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헬로아티스트전’ 관계자는 “전시장 내의 헬로 루프탑에서 불꽃축제도 즐기고 유명 인상주의 화가들의 명작을 미디어아트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라면서 “관람객 분들이 화려한 불꽃축제를 배경으로 행복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멋지게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8일 오후 7시부터 9시 반까지 한강 일대에서 펼쳐지며 ‘헬로아티스트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