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질투의 화신’ 조정석, 뚫어뻥 들고 '스파이더맨' 변신?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문화팀] 베테랑 기자 조정석이 건물 외벽 청결원으로 변신한다.

14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7회에서 이화신(조정석)이 온 몸을 내던진 위험한 취재에 도전한다.

이날 그는 옥상 외벽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려 한 손에는 ‘뚫어뻥’을 들고 있어 대체 어떤 취재를 하는 것인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그가 이렇게까지 목숨을 내 건 취재를 하는 데에는 시청자들에게 전하려는 메시지가 있기 때문. 이에 청량감 100%의 사이다 매력을 발휘할 조정석의 새로운 면모는 시청자들에게도 신선한 묘미를 안길 것이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조정석은 스태프들과 함께 하는 단역 배우들의 안전을 걱정하며 조심스레 촬영을 이어갔다. 무엇보다 이 장면은 화신의 일에 대한 신념이 담겨져 있는 만큼 더욱 열정적으로 연기에 집중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질투의 화신’의 관계자는 “일에 있어서는 프로페셔널한 화신의 취재를 통해 대한민국의 폐부를 찌르는 메시지를 전하게 될 것”이라며 “드라마가 지닌 블랙 코미디의 매력을 확인하실 수 있는 대목이 될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질투의 화신’은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의 삼각 로맨스가 본격화 될수록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매 회 꿀잼각을 완성하는 배우들의 차진 연기와 호흡은 연이은 호평을 얻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