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추석 연휴, 특선영화&특집 방영으로 결방하는 프로그램은?
이미지중앙

(사진=KBS SBS)


[헤럴드경제 문화팀=장영준 기자] 오는 14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추석 연휴 기간 지상파 3사(KBS MBC SBS)에서는 시청자들을 위해 다양한 추석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 때문에 기존에 방송되던 정규 프로그램 일부가 결방할 예정이다. 혹시라도 방송될까 기다리던 독자들을 위해 결방이 예정된 프로그램들을 정리해봤다.

KBS 1TV에서는 14일 오전 10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11시 'TV쇼 진품명품'이 결방하고 오전 9시 40분부터 추석 특집 '코리언지오그래픽'이, 오전 10시 35분부터 추석 특집 '한국의 맛 세계를 품다'가 방송된다. 이어 오후 7시 35분 '우리말 겨루기'를 대신해 7시 25분부터 추석특집 '송해, 군함도에서 백두산까지 아리랑'이 방영된다.

같은 날 KBS 2TV에서는 오전 9시 40분 '여유만만'이 결방하고 추석 특선 영화가 편성됐다. 이후 오후 8시 30분 '글로벌24'와 '루키'(오후 8시 55분) '추적 60분'(오후 11시 10분) 모두 결방하고 추석 특집 프로그램과 영화로 대체된다. SBS에서는 오후 6시부터 추석 특집 프로그램이 편성돼 '생방송 투데이'와 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이, 오후 11시 10분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대신해 추석 특선 영화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MBC에서는 오전에 방송되던 '생방송 오늘 아침' '생활뉴스' '기분 좋은 날'이 결방하고 추석 특집 '아이돌 요리왕 예선'이 대체 편성됐다. 오후에는 일일드라마 '워킹맘 육아대디'와 '리얼스토리 눈'이 결방하고 추석특집 '꽃미남 브로맨스'가 시청자들과 만난다.

추석 당일인 15일 KBS 2TV에서는 오후 3시부터 '자동 공부 책상 위키2' 'TV유치원' '터닝메카드W' 등 어린이 프로그램이 줄줄이 결방한다. MBC에서는 오후 5시 15분부터 '아이돌 스타 육상 리듬체조 풋살 양궁 선수권 대회'가 방송됨에 따라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와 '생방송 오늘 저녁' 등이 잠시 방송을 미룬다.

연휴 마지막날인 16일에는 오후 5시 KBS 2TV '뮤직뱅크'와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그리고 'VJ특공대'가 결방한다. 대신 추석 특집 '노래 싸움 승부'와 특선 영화가 방송되고 밤 12시 25분에 방송 중인 '유희열의 스케치북'도 다음을 기약하며 결방한다. SBS는 이날 오후 11시 20분부터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인 '부르는 스타'가 방송될 예정이어서 '미운 우리 새끼'가 결방할 예정이다.

주말에는 방송 3사 모두 크게 변동은 없으나 일부 프로그램의 결방이 불가피하다. 17일 오후 10시 40분 KBS 2TV '배틀트립'이 결방하고 추석 특선 영화가 방송되며 SBS에서는 이날 오후 9시 55분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10회가 결방한다. 이어 일요일인 18일에는 SBS '인기가요'와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이, MBC '시사매거진 2580' 역시 결방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