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스매치' 정준하, 첫 녹화 소감 "결혼 한 남잔데 정말 총각같아.."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문화팀] 개그맨 정준하가 첫 방송 녹화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9일 오전 서울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스카이티브이 브랜드 프로그램 '미스매치' 제작발표회에 정준하, 이상민, 정진운, 김새롬이 참석했다.

'미스매치'는 품절남과 미혼 여성의 데이트를 보여주는 프로그램. 이에 대해 '미스매치' PD는 "우리나라 정서에 맞을지 고민도 했다"며 "그런데 품절남들이 몰래 데이트를 한 게 아니라, 아내를 위한 이벤트를 하는 의미에서 출연한 사람도 있더라"고 설명했다.

김 PD는 "첫 녹화 때 보니 출연자들이 서로 다른 분석을 하더라. 우리가 동시간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와 경쟁한다. 이 조합이면 이길 수 있겠다는 자신감을 얻었다"고 첫 녹화 후 소감을 전했다.

1회 방송 녹화를 마친 정준하는 "결혼을 한 남잔데 정말 총각같아 보이는 사람들이 나와서 신기했다. 그 사람들은 아내에게 양해를 구하고 녹화에 임해야 하는데, 그걸 이해해준 아내분들께도 감사하단 생각이 들었다. 첫 회, 두 번째 방송이 나가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뺏어올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시청률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미스매치'는 데이트 진실게임을 주제로 여성 연예인이 일반인 남성 4인과 데이트를 통해 심리게임을 벌이는 데이트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12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