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혼술남녀’ 박하선, 첫방부터 연기열정 폭발...‘픽미’ 댄스 완벽 소화
이미지중앙

(사진=tvN)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월화드라마 ‘혼술남녀’가 5일 첫 방송된다.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는 하석진 박하선 공명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출연은 물론 노량진 학원가의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공감을 유발하는 스토리에 최신 트렌드인 ‘혼술’ 코드를 얹어 올 가을 시청자들의 입맛을 제대로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제작진에 따르면 오랜만에 유쾌한 캐릭터를 선보이게 된 박하선(박하나 역)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코믹연기에 일가견이 있는 만큼 박하선은 물 만난 고기처럼 연기를 마음껏 펼쳤다는 후문이다. 힘든 환경 속에서도 밝음을 잃지 않는 신입 강사 박하나를 연기하며 자연스러운 깨방정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들 속 다양한 박하선의 매력 넘치는 모습이 눈에 띈다. 출근한 첫 날 회식을 하는 이 장면에서 박하선은 유명한 ‘픽 미’(Pick me)의 안무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또 수준급 폭탄주 제조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한 수산시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수조에 빠지는 것은 물론 수산시장의 멜빵바지 스타일까지 소화했다.

‘혼술남녀’의 연출을 맡은 최규식 PD는 “박하선은 여배우로서 다소 힘들 수도 있는 장면들도 흔쾌히 소화하며 촬영장에서도 활력소로 활약 중”이라며 “오늘 방송부터 그간 보지 못했던 박하선의 매력들이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