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투3 써니 솔지 세정…물에 흠뻑 젖어도 빛나는 여신미모
이미지중앙

(사진= KBS2 '해피투게더3' 제공)


[헤럴드경제 문화팀] '해투3'에서 소녀시대 써니, EXID 솔지, 구구단 세정의 물에 빠진 생쥐 꼴이 포착됐다.

KBS2 '해투'의 11일 방송은 ‘끝까지 살아남아라 : 예능행’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녀시대 써니부터 시작해 EXID 솔지, 멜로디데이 차희, 라붐 솔빈, 여자친구 예린, 구구단 세정에 이르기까지 걸그룹 대표선수들이 총출동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소녀시대 써니와 EXID 솔지, 그리고 구구단 세정이 물에 흠뻑 젖은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솔지는 마치 영혼이 빠져나간 듯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써니는 다급하게 물에 젖은 머리카락을 정돈하며 걸그룹 비주얼 사수에 열을 올리고 있다.

한편 앞머리를 잃어버린 세정은 해탈의 경지에 이른 듯, 마냥 웃음만 터뜨리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이에 이들이 어째서 물벼락을 맞은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해투3' 녹화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바로 '해투'의 간판코너였던 '웃지마 사우나'에 '쟁반노래방'을 접목시켜 댄스 영상을 본 뒤 열 번의 시도 안에 완벽하게 재현하고 실패할 경우 물총 폭격을 받는 '물총 댄스방'을 연 것.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11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