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인뮤지스A 경리 소진, 섹시미에 걸크러쉬 매력까지
이미지중앙

(사진=스타제국)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 4인조 유닛 나인뮤지스A의 멤버 경리와 소진이 컴백을 앞두고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3일 0시 소속사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싱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MUSES DIARY)의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Lip 2 Lip)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경리와 소진은 신곡 ‘입술에 입술’ 제목과 같이 빨간색 입술 소파에 앉아 매력적인 눈빛과 고혹적인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들은 섹시미와 걸크러쉬한 매력을 뽐내며 공개될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나인뮤지스A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는 청춘의 감성과 상상을 담은 스토리 있는 앨범으로 4명의 소녀들이 전하는 우정, 사랑, 성장을 한편의 시크릿 다이어리로 표현한 하이틴 로맨스 영화 같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을 비롯하여 총 5곡이 수록될 예정이며 신곡 ‘입술에 입술’은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뉴웨이브와 EDM의 한 장르인 멜버른 바운스 요소가 가미된 경쾌하고 시원한 댄스곡이다.

나인뮤지스A는 오는 4일 자정 네이버 TV캐스트 스타제국 채널과 V앱을 통해 신곡 ‘입술에 입술’ 뮤직비디오를 단독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