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우 공유와 함께하는 SKB ‘필모톡’
T팩토리서 연기 인생·작품 소개
넷플릭스 제작 한정판 굿즈 증정

SK브로드밴드는 오는 11월 7일 서울 마포구 홍대 T팩토리에서 배우 공유(사진)와 함께하는 ‘필모톡’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부터 배우가 출현해 자신의 필모그래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오프라인 행사 필모톡을 열고 있다. 필모톡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로 수어 통역과 영상 자막이 현장에서 제공된다. T팩토리는 마포구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이다.

이번 필모톡의 주인공 공유는 ‘도깨비’, ‘부산행’, ‘오징어게임’, ‘커피 프린스 1호점’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뛰어난 연기력과 독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는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 ‘오징어게임’ 시즌2에 연이어 출연해 전 세계 팬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렁크’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놓인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공유는 과거의 아픔으로 인해 불안과 외로움에 잠식된 음악 프로듀서 정원을 연기할 예정이다.

필모톡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B tv홈, 모바일 B tv, 필모톡 인스타그램,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공유편 필모톡 영상은 오는 11월 말 B tv 가이드 채널(50·999번)과 SK브로드밴드 유튜브 채널 ‘비사이더스(B-siders)’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에서 나누는 공감과 소통이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B tv 뿐 아니라 넷플릭스 콘텐츠를 사랑하는 고객도 풍부한 미디어 서비스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기 기자

20ki@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