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슬리밍고 몽골 지사인 참존 라이프 앤 뷰티 메디의 창립 19주년을 맞아 진행되었으며, 150여 명의 VIP 고객이 초청됐다. 창립기념식과 함께 대한민국의 슬리밍고 브랜드를 몽골에 첫 론칭하는 기념적인 자리였다.
행사는 몽골의 유명 가수 G. Khongorzul과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Ch. Delgertsetseg의 축하 공연으로 성대하게 시작되었으며, 이어 슬리밍고 몽골 지사장 TS.Sukhbaatar의 비전 소개가 이어졌다. 19년간 몽골과 미국에서 의료인 및 사업가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온 TS.Sukhbaatar 지사장은 슬리밍고와 함께할 미래 비전을 제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2부 행사에서는 ‘바른자세로 건강한 몸 만들기’라는 주제로 슬리밍고 브랜드를 처음으로 몽골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첫 번째 연사로 나선 엄태호 슬리밍고그룹 대표는 슬리밍고의 경영 철학과 브랜드 가치를 설명하며, 참가자들의 열띤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현지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이어 슬리밍고그룹 바른자세 연구소의 정은상 책임 연구원은 바른 자세 이론과 실습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실습을 통해 바른 자세의 중요성을 직접 체험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론과 실습을 접목한 이 시간은 현장에 있던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행사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엄태호 슬리밍고그룹 대표는 “바른 자세는 국경을 초월한 전 세계인의 건강과 편안한 삶을 위한 필수 개념”이라며, “몽골 현지인들의 뜨거운 관심에 놀랐고, 몽골에서 K뷰티와 K헬스뿐 아니라 대한민국의 바른 자세 문화가 수출된다는 사실에 큰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몽골 국영방송사 'MN'은 TS.Sukhbaatar 지사장과 엄태호 대표를 직접 인터뷰하며 현지에서 슬리밍고에 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14년 차인 슬리밍고그룹은 국내에서 바른 자세 만들기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매월 전국의 관공서, 학교, 기업 등을 방문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슬리밍고그룹이 11년 전부터 꾸준히 전개해 온 문화캠페인의 일환이다. 슬리밍고그룹은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을 기업의 핵심 사명으로 삼고 있다.
더불어 슬리밍고그룹은 지난 10월 초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인 이노비즈(A등급)를 획득하며, 높은 기술 혁신 역량을 보유한 강소기업으로 인정받았다.
kim3956@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