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제공 |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진에어가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딜라이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스토어는 매월 특정 노선을 선정해 고객에게 운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진에어의 월간 프로모션이다.
이번 달에는 총 46개 노선 대상으로 진행하며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 노선에 따라 최대 15%의 운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탑승 기간은 11월 1일부터 내년도 3월 29일까지다. 일부 성수기는 제외된다.
먼저 국내선은 총 12개 노선이 대상이며 지난달과 비교해 김포, 부산, 울산, 포항 등 내륙발·행 제주노선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국제선은 인천, 대구, 부산, 제주발 등 총 34개 노선 대상으로 운영된다. 특히, 인천발 기타큐슈, 다카마쓰 및 부산발 타이베이 등의 노선은 최대 15%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항공 운임 할인과 별도로 결제 수단을 '카카오페이'로 선택하면 최대 2만원 즉시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적용 방법은 홈페이지 마지막 예매 단계에서 '간편결제-카카오페이'를 선택하면 된다.
한편, 내륙~제주행 노선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주 최대 미디어아트 테마파크 '벨섬'을 30%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종이 혹은 모바일 탑승권을 매표소에서 제시하면 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앞두고 대상 노선을 확대하고 제휴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라며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bigroot@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