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센스 제공 |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인센스스틱 브랜드 힐센스가 요가 교육 전문 기업 ‘아메리카요가’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요가를 사랑하고 건강과 행복을 나누며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고객들에게 ‘힐센스 인센스스틱’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이벤트로, 아메리카요가 전 지점 회원 대상으로 힐센스 인센스스틱 무료 체험 기회는 물론 최대 6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단, 무료 체험 이벤트의 경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더불어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메리카요가에서 제품 체험 후 개인 SNS 공간에 체험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힐센스 인센스스틱 4종 세트와 홀더를 제공할 계획이다.
힐센스 인센스스틱은 인도의 오리지널 75년 전통 제조 기술을 담아 뛰어나고 풍부한 향취가 특징이며 일반 인센스스틱 제품 대비 연기는 더 적고 가루 날림이 없어 한층 더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풍부한 발향으로 태우지 않아도 향기가 공간에 은은하게 감돌아 방향제로도 함께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공인기관 인증을 통해 폼알데하이드, 메탄올, 글리옥살 등 유해물질 8종 불검출과 실내 공기질 테스트에서도 기준치 적합 판정을 받았다.
힐센스 측은 "이번 힐센스 인센스스틱 제휴 이벤트는 요가라는 심신 수련을 통해 마음의 평화를 지키고자 노력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행사”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인센스스틱의 본고장인 인도의 75년 전통 제조 기술이 만들어낸 깔끔하고 풍부한 향취와 함께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힐센스 인센스스틱이 제휴를 맺은 아메리카요가는 요가와 필라테스의 운동학적 가치를 바탕으로 건강한 삶을 제공하며 다양한 수업 프로그램을 통해 현대인에게 건강한 신체와 심적 안정감을 제공한다.
bigroot@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