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제공] |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 시몬스가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10월 웨딩 페어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All about premium wedding)’ 웨딩 페어는 가을 결혼 시즌을 맞이해 혼수 및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시몬스는 올해 2월과 6월에 열린 웨딩 페어에도 참여한 바 있다.
오는 13일까지 열리는 웨딩 페어에서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행사 기간 내 전국 롯데백화점 시몬스 매장 내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이 제공된다.
제품 구매 시 롯데 제휴카드를 통해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결제 구간별로 10%를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단,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그 외에도 특별한 가격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담은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최근 진행한 ‘킹사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2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 룸세트, 베딩류 최대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3종(구스토퍼, 토퍼 커버, 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도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구스 토퍼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 삼성전자와 함께 예비부부에게 유용한 ‘요즘 부부 올 라이프’ 제휴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삼성닷컴에서 온라인 쿠폰을 발급받은 후 시몬스 매장에서 4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dlcw@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