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치아(시린이)를 위한 올인원 케어 치약
센소다인 컴플리트 프로텍션 플러스 치약. 헤일리온 제공 |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세계 판매 1위 치약 브랜드 센소다인이 민감성 치아(시린이) 예방 및 완화를 비롯해 안티 플라그, 충치 예방, 구취 제거, 불소 함유, 이를 희게 유지하는 등 총 8가지 구강 케어를 한 번에 제공하는 올인원 케어 치약 ‘센소다인 컴플리트 프로텍션 플러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질산칼륨(KNO3) 성분을 보유해 민감성 치아의 예방과 완화에 도움을 주고, ‘어드밴스드 클리닝 시스템’을 적용해 치아 얼룩 제거를 통해 치아를 희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어드밴스드 클리닝 시스템’은 유효 성분 덴탈타입실리카 및 첨가제가 혼합된 포뮬레이션을 통해 치아 얼룩 제거를 향상시키고 치아를 희게 유지하게 돕는 센소다인만의 과학기술이다.
센소다인 신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질산칼륨 성분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민감성 치아 증상 완화로 승인 받은 성분이다. 상아세관 내에 침투, 통증의 신경 전달을 억제한다. 차거나 뜨거운 음식물 등으로 인한 외부 자극에 의한 시린 증상을 예방, 완화한다.
센소다인 관계자는 “민감성 치아 증상은 전 연령층에 걸쳐 고르게 분포하고 있어 일상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비자 니즈에 따라 필수적인 구강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ikson@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