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들은 이제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건물 꼭대기에서 청혼하고, 그들의 "네!"라는 대답에 축배를 들 수 있다
뉴욕, 2021년 10월 19일 /PRNewswire/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ESB)은 오늘 커플들에게 전망대의 VIP 액세스를 제공하는 잊지 못할 청혼 패키지 상품, '해필리 에버 엠파이어'를 출시했다. 티켓 소지자는 이 건물 최고의 장소인 실외 86층 전망대에서 청혼을 하고, 샴페인을 터뜨리며, 기억에 남을 이 순간을 기념할 수 있다.
커플 당 1,000달러의 가격으로 책정된 이 독점 패키지에는 건물의 역사와 이곳에서 일어난 고전적인 사랑 이야기를 보여주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몰입형 전시를 통한 개인 가이드 투어가 포함된다. 커플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86층 전망대에서 약혼을 기념한 후 바닥에서 천장까지 창문으로 둘러싸인 102층 전망대로 올라가 깜짝 놀랄 만큼 멋진 360도 전망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장소에서 사진 촬영을 하게 된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의 회장 장 이브 가지(Jean-Yves Ghazi)는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이 건물보다 사랑을 기념할 수 있는 더 좋은 장소는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역사적으로 수많은 러브 스토리의 장이었으며, 이제 전 세계의 커플들에게 독점적이고 로맨틱하고 맞춤 가능한 프로포즈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는 최근 방문객 전용 입구와 설계 당시부터 대중 문화 속 현재의 위치에 이르기까지 이 상징적인 장소를 기념하는 1만 평방 피트의 디지털 및 촉각 박물관과 완전히 새롭게 재구성된 102층 전망대를 포함해 완전한 리노베이션을 마쳤다. 또 이 리노베이션에는 활성 양극 이온화, MERV 13 필터, 환기 개선과 같은 업계 최고의 실내 환경 품질(IEQ) 증진이 포함되었으며, 미국 최초로 WELL 건강 안전 등급(Health-Safety Rating)을 받은 건물이 되는 성과도 달성했다.
티켓은 https://www.esbnyc.com/buy-tickets/happily-ever-empire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1세 이상 구매 가능하다.
'해필리 에버 엠파이어' 패키지는 최소 24시간 전에 예약해야 하며, 매일 제한된 수량으로 판매된다. 프로포즈에 참여를 원하는 사진작가, 가족, 친구들은 이곳에서 별도로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매해야 한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전망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www.esbny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Links :
http://www.esbny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