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캘리포니아 칼즈배드 증설, 바이러스 벡터 상용화 및 산업화 지원 생산 능력 2배 확대
- 고객이 새로운 치료법으로 더 많은 환자군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투자
- 최대 1,000리터 규모의 바이러스 벡터 현탁 생산 가능
- 전통적 치료와 새로운 치료를 위해 프로세스 솔루션 부서의 계약 제조 개발 조직(CDMO) 서비스를 확대하는 방안을 담은 '빅3' 비즈니스에 대한 투자를 통해 성장을 가속화하겠다는 회사의 포부에 추가된 프로젝트
독일 다름슈타트, 2021년 10월 13일/PRNewswire/ -- 선도적인 과학 및 기술 회사인 머크는 오늘 캘리포니아 소재의 두 번째 칼즈배드 시설을 개설하여 전 세계 CDMO로서의 입지를 크게 확대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1억 유로, 140,000 평방 피트 규모의 시설은 바이러스 유전자 치료를 위한 대규모 상업 및 산업 제조를 지원하는 회사의 기존 생산 능력을 두 배 이상 확대하여 2026년까지 100억 달러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erck today announced the opening of its second Carlsbad, California-based facility, which will more than double the company’s existing capacity to support large-scale commercial and industrial manufacturing for viral gene therapy.
머크의 집행위원회 임원이자 생명 과학부 최고경영자인 마티아스 하인젤은 이렇게 말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유전자 치료제는 희귀질환을 대상으로 하지만 더 많은 환자군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치료제의 효율적 제조가 시급합니다." "바이러스 벡터 제조의 선두 주자로서, 이러한 역량과 규모의 증가는 고객이 새로운 치료법을 출시할 수 있도록 하는 다음 단계입니다."
이 시설은 캘리포니아 소재의 두 번째 칼즈배드 시설로, 업계에서 바이러스 벡터 기반 치료법이 빠르게 채택됨에 힘입어 세포 및 유전자 치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두 시설 사이에는 소규모에서 대규모 임상 및 상업용 제품에 이르는 모든 제조 측면을 지원하는 30개의 클린룸 스위트가 있습니다. 이 새로운 시설은 최첨단 현탁 기술을 활용하여 확장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제조가 가능합니다.
하인젤은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우리는 개발 및 제조에서의 세포 및 유전자 치료 문제 해결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약품 개발자들과 함께 산업화를 추진하고, 환자들에게 치료법을 제공하는 길을 확장하며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칼즈배드 시설의 확장은 '빅 3'에 대한 투자를 통해 성장을 가속화하려는 회사의 포부에 추가되었으며, 여기에는 생명 과학 비즈니스 부문의 핵심 요소로서 프로세스 솔루션 사업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머크는 미국식품의약청 및 유럽 의약청으로부터 바이러스 벡터 제조 승인을 받은 최초의 CDMO로서 상업적 실행과 글로벌 규제의 성공을 입증했습니다. 거의 30년 간의 세포 및 유전자 치료 경험을 보유한 머크는 고도의 숙련된 단일 서비스 제공업체로서의 효율성을 갖춘 고유한 CDMO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머크 보도자료는 머크 웹사이트에서 열람이 가능하며 이메일로 배포됩니다. 온라인 등록하거나 선택 사항을 변경하거나 이 서비스를 중단하려면 http://www.merckgroup.com/subscribe로 이동하십시오.
머크 소개
선도적인 과학 및 기술 기업 머크는 헬스케어, 과학 및 전자 장치 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합니다. 약 58,000명의 직원들이 더욱 즐겁고 지속 가능한 생활 방식을 창출함으로써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유전자 편집 기술의 발전과 가장 까다로운 질병을 치료하는 고유한 방법을 발견하는 것부터 장치의 인텔리전스를 지원하는 일까지, 머크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2020년, 머크는 66개국에서 175억 유로의 매출을 창출했습니다.
과학적 탐구와 책임감 있는 기업가 정신은 머크의 기술적 및 과학적 진보의 열쇠가 되어 왔습니다. 이것이 머크가 1668년 설립된 이래 지속적으로 발전해온 이유입니다. 창업주 일가는 상장기업의 대주주로 남아 있습니다. 머크는 머크 이름과 브랜드에 대한 전 세계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외는 미국과 캐나다로, 이 두 지역에서 머크의 사업 부문은 의료 분야의 EMD Serono, 생명 과학 분야의 MilliporeSigma, 그리고 EMD Electronics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