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혁신을 통해 아시아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비전 선보여
(싱가포르 2021년 9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Fujitsu[https://www.fujitsu.com/global/ ]가 2021년 10월 21일 자사의 대표적인 연례 대표 글로벌 행사인 Fujitsu ActivateNow[https://www.fujitsu.com/global/microsite/activatenow-asia/index.html ] 2021을 2년 연속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 행사를 통해 디지털 정부, 공유 경제 및 다양성과 포용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적인 비전 전문가의 패널 논의와 초청 발표를 비롯해 Fujitsu 경영진의 메시지가 담긴 역동적인 디지털 경험을 전 세계 참가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Fujitsu는 국제적 안건 뿐만 아니라, 아시아 참가자를 위한 독점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중요한 사업과 사회 문제 및 아시아 전역에서 공감되는 기타 뜨거운 주제를 강조하는 특별 세션도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 프로그램에서는 전 세계 고객을 위해 디지털 변혁(Digital Transformation, DX)을 도모하는 Fujitsu의 최신 서비스와 첨단 기술 여정으로 참가자를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Fujitsu가 웰빙과 사회적 이익을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인 자사의 혁신을 이용하는 방법도 선보인다. 이 행사는 팬데믹에서 벗어나는 시점에서 기후 변화로 인한 존재 위협을 포함해 인류가 당면한 여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Fujitsu의 노력뿐만 아니라, 유엔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 달성에 대한 Fujitsu의 기여도 강조할 예정이다.
2020년 10월, Fujitsu는 첫 번째 글로벌 디지털 대표 행사인 Fujitsu ActivateNow 2020을 열고, 전 세계 25,000명이 넘는 가상 방청객에게 최고 임원과 세계적인 사상적 리더의 통찰을 제시했다. 올해 역시 마찬가지로 흥미진진한 프로그램을 시청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Fujitsu가 초청한 연사로는 2006~2016년 에스토니아 대통령 Toomas Ilves, 전 골드만 삭스 일본 부회장 겸 최고 일본 증권 전략가 Kathy Matsui, 그리고 기타 특별 귀빈이 있다.
행사 개관
1. 일시: 2021년 10월 12일(화요일) 오후 1시(SGT)
- 온디맨드로 제공
- 사전 등록 필요
2. 대상 국가/지역:
싱가포르, 중국,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대만, 태국, 베트남
3. 행사 내용:
- 글로벌 프로그램
요약: 글로벌 프로그램은 Fujitsu Group CEO & CDXO Takahito Tokita의 개막연설 및 회사 간부와 초청 전문가가 진행하는 하이라이트 세션을 선보인다.
- 아시아 지역 프로그램
요약: Fujitsu의 아시아 지역 책임자 Koji Masuda가 기술이 세상을 바꾸는 방식, 아시아 지역의 잠재력 및 고객이 선호하는 DX 파트너로서 아시아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Fujitsu가 사회 문제에 접근하는 사안 중심 방식에 대해 논의한다. 이 콘텐츠는 아시아 전역의 고객, 파트너 및 전문가로부터 최신 경향, 관점 및 구체적인 사례를 들을 수 있는 시각을 제공한다.
온라인 자원
- Fujitsu ActivateNow 마이크로사이트[https://www.fujitsu.com/global/microsite/activatenow-asia/index.html ]
미디어 연락처
홍보 및 투자 관련 부서
문의[https://www.fujitsu.com/global/about/resources/news/presscontacts/form/index.html ]
Fujitsu 소개
Fujitsu는 다양한 기술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본 유수의 정보통신기술(ICT) 기업이다. 약 126,000명에 달하는 Fujitsu 직원은 100개국 이상에서 고객을 지원한다. Fujitsu는 경험과 ICT의 힘을 이용해 고객과 함께 사회의 미래를 만들어간다. 2021년 3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Fujitsu Limited(TSE:6702)의 총수익은 3.6조 엔(미화 340억 달러)을 기록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fujitsu.com을 참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