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시 후 200,000대 판매 기념
(바오딩, 중국 2021년 9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달 29일, GWM이 제24회 청두 모터쇼(Chengdu Motor Show)에서 GWM POER 신모델 몇 대를 첫선을 보였다. 또한, 이 행사에서 200,000번째 GWM POER 소유주에게 차 키가 전달됐다.
ZHUFENG 버전, JICHE POER, HUO POER, DIANZHUANG POER, LVZHUANG POER, HEIDAN 및 LONGDAN (Transcription) 같은 GWM POER의 다른 모델도 청두 모터쇼에서 전시됐다. GWM POER의 여러 버전은 다양한 상황과 목적에 따라 자동차를 이용하는 전 세계 사용자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것이다.
ZHUFENG 버전은 GWM POER 오프로드 픽업에서 보였던 강력한 힘을 물려받았으며, 오프로드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2.0T 엔진과 8AT 변속기를 장착했다. 이 차종은 혹처럼 생긴 도로, 침수된 도로, 뱀처럼 구부러진 도로 등의 상황에서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행 모드를 제공한다. 충격 흡수 구조에서는 독자적인 전면 더블-위시본 서스펜션과 후면 멀티-링크 서스펜션을 이용해 성능과 안락함을 보장한다.
오토바이 운전자의 파트너인 JICHE POER는 2480/1520/538mm 용량의 대형 화물칸을 장착했다. 사다리 구조의 고강도 새시와 대형 하중을 지지하는 서스펜션 덕분에 2~2.4m 사이즈의 오토바이 부하를 지지할 수 있다. 이는 최대 400kg에 달하는 매우 큰 부하 용량이다. 한편, 작동법이 간단한 박스는 원격 제어 윈치로 끌 수 있어, 사용자가 혼자서 오토바이를 박스에 올릴 수 있다. 덕분에 외출 시 오토바이 운전자의 고충을 해소하고, 오토바이 문화의 발전도 도모할 수 있다.
GWM POER는 지난 2년 동안 강한 제품 파워와 지능적인 배치로 시장점유율을 높였고, 전 세계적으로 200,000대를 판매했다. 2021년 1~8월에는 전 세계적으로 77,356대에 달하는 GWM POER가 판매됐는데, 이는 전년 대비 13.4% 증가한 수치다. 이로써 GWM POER는 세계 픽업 시장에서 판매량이 높은 '새로운 카테고리'로 등극했다.
GWM POER는 중국에서 GWM 픽업의 판매량을 계속 늘리고 있다. 지난 6월에 중국 픽업 브랜드 중 최고로 등극한 GWM POER는 7월에 새로운 고지에 오르며, 국내외 픽업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고급 픽업 GWM POER와 저가 픽업 GWM Wingle이 GWM 픽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함으로써, 2개월 연속으로 현지 업계 판매량 3위권에 들었고, 일부 일본 픽업 브랜드를 추월했다. 시장점유율은 꾸준히 상승하며 11%를 기록했고, 중국 픽업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
GWM POER는 2019년 출시 이후 호주, 칠레, 남아프리카공화국, 이라크, 이집트, 요르단 및 러시아를 포함해 5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으로 진출했다. 최근에는 페루와 에콰도르 같은 신흥 시장에도 진출했다. GWM POER의 세계화 패턴은 계속 확장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신형 GWM POER 모델은 계속해서 세계 시장으로 진출하고, GWM 픽업이 세계 3대 픽업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강력하게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2025년까지 연간 글로벌 판매량 400만 대라는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GWM를 꾸준히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GW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