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021년 9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민간 항공업체 Yugo가 유럽과 아시아에서 증가한 개인 전세기 수요에 대응하면서 폭발적인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올 1~6월 Yugo의 매출은 작년보다 200% 이상 증가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및 캄보디아를 포함해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Yugo는 유럽뿐만 아니라 아시아 여러 지역에서 출장이나 여가 여행, 화물 비행, 의료 및 도시 환경에서 마지막 항공 이동 환승에 대한 VIP 고객의 특별 항공편 예약 요청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Yugo는 고객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선호 경향에 따라 이용 가능한 비행편과 항로로 구성된 큐레이팅 목록에서 자가 항공기와 헬리콥터를 요청 및 검색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 이 목록은 매달 성장하고 있다.
코로나19 델타 변이로 여행 제한이 심각한 가운데, Yugo는 올해 발생한 수많은 기회를 놓쳤다.
Yugo CEO Jim Baldy는 "자사의 사명은 고객이 헬리콥터나 자가 항공기로 언제 어디서나 개인 비행의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오늘날 우리 팀이 당면한 과제는 자사의 상위 30개 목적지를 오가는 소형 항공기부터 장거리 항공기까지 고객의 요청이 매우 다양하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Yugo는 증가하는 고객의 요청을 최대한 수용하고자 이용 가능 항공기 350대 이상으로 늘리면서 항공기 편수의 확대와 네트워크 구축을 달성했다. 전세기로 이용할 수 있는 항공기 중 Yugo가 선택한 것은 가장 인기 많은 브랜드다. Yugo는 Gulfstream, Dassault Falcon Jets, Bombardier, Cessna Textron Aviation 및 Embraer 등 항공업계 최고의 항공기 제조사가 생산한 자가 항공기를 비롯해 Bell, Airbus, Leonardo 또는 Robinson 헬리콥터까지도 포괄한다. Yugo는 승객의 안전과 프라이버시를 고려해 철저하게 항공기를 선별했다.
아시아 지역은 코로나19 델타 변이에 여전히 큰 영향을 받고 있다. 일부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는 코로나19 델타 변이 확진자가 최고치를 기록하는 상황이다. 현재로서는 시장 회복이 불확실하며, 회복하기까지 상당한 시일이 걸릴 전망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Yugo는 아시아태평양 지역뿐만 아니라 세계 다른 지역으로 개인 항공기 서비스를 이용할 필요가 있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Yugo 소개
Yugo Global Industries Pte Ltd는 언제 어디서든 최적의 비용으로 헬리콥터와 상용 제트기 기반의 개인 비행편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민간 항공업체다. Yugo는 항공 이동성 플랫폼과 아시아태평양 전역에서 구축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비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yugoplus.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ugoglobal]
링크트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yugo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