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2021년 8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운동 보호대 및 관리 제품 브랜드 "Zamst"를 소유한 Nippon Sigmax Co., Ltd.(본사: 일본 도쿄)가 이탈리아 프로 배구 리그 최고의 팀 중 하나인 SIR Safety Perugia 소속의 남자 프로 배구 선수 Wilfredo Leon Venero와 글로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Wilfredo Leon은 14세에 쿠바 대표팀에서 뛰기 시작했고, 2010 FIVB 남자 월드 챔피언십에서 은메달을, 그리고 FIVB 배구 월드 리그에서 동메달을 받았다. 이후 2014년에는 러시아 슈퍼 리그 클럽 Zenit Kazan에 합류했다. 2015년에는 팀을 유럽 챔피언스 리그 우승으로 이끌고, MVP를 수상했다. 2015년에 폴란드 시민권을 획득한 그는 폴란드 국가 대표팀의 핵심 선수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2018년에는 SIR Safety Perugia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훌륭한 상을 다양하게 받은 최고의 프로 선수인 Wilfredo Leon은 신체 관리에 큰 주의를 기울이며, 가능한 한 오랫동안 프로 경력을 이어가고자 하는 의지가 크다. 그는 이를 위해 필요한 지지를 제공하는 여러 가지 제품을 사용했다. 그러던 중, 2021년에 4월 Zamst를 만나게 된 것이다. 그는 현재 Zamst ZK-7 무릎 보호대와 Zamst A2-DX 발목 보호대를 사용 중이다. 그는 무릎과 발목에서 느껴지는 편안함과 정밀한 지지를 제공하는 이들 제품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그렇게 해서 그는 Zamst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이다.
Wilfredo Leon은 "부상 방지는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기 위한 열쇠"라며 "이는 프로선수로써 활동하면서 작은 부상을 당하며 깨달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는 내 몸을 관리하는 데 중점을 두고자 하며, Zamst의 가족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여러 가지 Zamst 제품을 사용해보고 있으며, 모든 Zamst 제품과 나와 완벽하게 잘 맞는다"라고 말했다.
Nippon Sigmax Co., Ltd. 사장 겸 CEO Yosuke Suzuki는 "Wilfredo의 활동은 비단 배구 선수로 국한되지 않는다"라며 "그는 젊은 선수를 훈련시키고, 폴란드 토룬 클럽팀을 소유하며, 폴란드에서 배구를 확장하는 데 열의를 보이고 있다. 높은 야심과 실천 능력을 갖춘 Wilfredo를 자사 브랜드 대사로 임명하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Wilfredo Leon이 소속된 SIR Safety Perugia
또한, Zamst는 Wilfredo Leon이 2018년부터 뛰고 있는 이탈리아 최고의 프로 배구팀인 SIR Safety Perugia와도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Zamst는 의료 파트너로서 SIR Safety Perugia의 모든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https://www.sirsafetyperugia.it/
Zamst 소개
Zamst는 일본에서 46년 동안 정형외과 시장을 겨냥한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한 의료 기업 Nippon Sigmax Co., Ltd.가 1993년에 선보인 운동 보호대 및 관리 제품 브랜드다. Zamst는 일본 시장 점유율 1위(*)로 인정받고 있다.
* 2020년 제3자 조사에서, 출하 규모를 기반으로 2014~2019년 일본 내 스포츠 채널에서 판매된 브랜드 제품 수량을 기준으로 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zamst.com/ 을 방문하거나 이메일 global@sigmax.co.jp 로 문의한다.
출처: Nippon Sigmax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