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저우, 중국 2021년 8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Zoomlion"; 1157.HK)가 6월 25일 중국 정저우에서 5G 타워크레인 원격제어시스템("시스템")의 시범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Zhengzhou Jiangshan School의 건설 공사에서 자사의 첫 호이스팅 작업을 완료했다.
A Zoomlion employee demonstrates its 5G Tower Crane Remote Intelligent Control System at the 2021 Changsha International Construction Equipment Exhibition (CICEE)
Zoomlion은 Henan Telecom의 첨단 5G 기술의 도움을 받아 자사의 무인 타워크레인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원격 및 지능적으로 설치하는 이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 시스템은 지능적인 원격 제어를 지원하며, 이는 높은 고도나 지상에서의 사전 작동을 대체한다. 또한, 이 시스템은 타워크레인 원격 지능형 호이스팅의 간극을 좁히고, 타워크레인 복원을 도모하며, 건설 방식을 수정할 수 있다. 또한, 운전자의 작업 환경을 개선하며, 개인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노동 강도를 낮췄다.
이 시스템은 네 가지 첨단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 전방위 영상 감시 시스템: 크레인의 움직임과 주변 공간(사각지대 포함)을 전면적으로 다각도로 관찰해 작동 편의성을 높이고, 건설 안전을 보장한다.
- 타워크레인 후크의 시각화된 지능형 추적 시스템: 적외선 카메라와 디지털 감지 장비로 구성된 이 시스템은 호이스팅 정확도를 개선하고, 호이스팅 과정에서 숨은 안전 위험을 효과적으로 줄인다.
- 디지털 타워크레인 상태 모니터링 시스템: 다양한 센서가 크레인 암의 높이, 풍속, 온도 및 습도를 포함해 모든 매개 변수를 모니터링하고 보여주며, 위험을 피하고, 운전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동작 경로를 예측할 수 있다.
- 충돌 방지 및 지능형 배치 시스템: 5G 네트워크의 낮은 지연시간과 안정성을 이용하고, 쌍안 카메라를 채택하며, AI와 컴퓨터 비전 기술을 결합해 후크 10m 이내의 장애물을 감지한다.
Zoomlion은 자사의 '제품 4.0A' 전략을 바탕으로 타워크레인, 크레인, 펌프 트럭 및 굴착기에 5G 기술을 성공적으로 적용하고, 자사의 생산 라인과 지능형 공장을 지능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향후 Zoomlion은 일류 5G 업체들과 끊임없이 협력하며 자사의 디지털 변혁과 업그레이딩에 박차를 가하고, 이를 통해 세계적 수준의 스마트 공장을 건설하며, 자사 제품의 지능적인 업그레이드를 더욱 촉진할 계획이다.
Zoomlion 소개
1992년에 설립된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1157.HK)는 엔지니어링 장비, 농업 장비 및 금융 서비스를 통합하는 고급 장비 제조업체다. Zoomlion은 현재 11개 주요 부문에서 70개 제품 라인을 기반으로 568종에 달하는 첨단 제품을 판매한다.
관련 링크
출처: Zoomlion
Related Links :
http://www.zooml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