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21년 7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남서부 윈난성의 수도 쿤밍은 최근 수년간 고급스럽고 특징적이며 지능적인 국제 관광 산업을 발전시키고자 노력했다.
올 4월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국가여행상(China National Travel Award) 시상식에서 2020년 연례 관광도시 중 하나로 선정된 쿤밍은 지역의 국제 중심도시가 되기 위해 건강, 문화적 창의성 및 관광 등 다양한 산업 발전에 집중하고 있다.
지금까지 Paramount Pictures와 Sunac China Holdings Limited 등과 같은 국내외 유명 관광 기업이 쿤밍에 사업을 정착했고, 초대형 설빙 해양관광단지와 대규모 도시관광단지도 건설됐다.
한편, 쿤밍은 윈난성의 지역적 특징을 갖춘 문화관광 산업에 새로운 자극을 불어넣고자 혁명 주제 관광, 야간 관광, 건강 관광 및 연구 관광 등 신규 문화관광 산업의 양성을 가속화하고, 테마 관광 명소와 스마트 관광 같은 핵심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 쿤밍은 고품질 관광사업 발전을 위한 3년간의 시행 계획을 계속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한 예로, 쿤밍은 주요 문화관광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윈난성의 건설 관광 서클과 문화 벨트에 통합되며, 복합적인 건강 부문의 관광상품 개발을 도모할 예정이다.
쿤밍은 2022년까지 국내 관광객 1인당 2,000위안의 지출을 달성하고, 연 20%의 관광 수입 증가율을 기록할 전망이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22942.html
출처: Xinhua Silk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