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2021년 6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Carota가 OTA를 지원하는 NB-IoT 솔루션을 출시했다.
Carota의 원스톱 FOTA(Firmware over-the-air) 솔루션은 펌웨어 버전 업데이트를 촉진하고, 출시된 칩의 잠재적인 보안 취약성을 신속하게 해결한다. Carota의 차별화된 알고리듬은 작동 중인 MT2625 칩셋이 일본, 유럽 및 북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해당 국가의 주요 모바일 통신사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Carota FOTA 업그레이드가 장착된 MediaTek 칩은 IoT 장치 제조업체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 클릭 원격 업데이트, 업그레이드, 보수 및 데이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Murata 1SS 모듈이 소프트웨어/펌웨어 버전을 효율적으로 업데이트하고, IoT 장치의 보안성을 관리하며, 유지관리 비용을 가시적으로 절감하는 한편, 새로운 기능을 설치하도록 지원한다. 향후 이와 같은 동맹이 일본 시장에서 실현될 뿐만 아니라, 다른 국제 시장으로도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Carota는 OTA 기술 분야에서 10년 넘게 전문지식을 구축했다. 특허를 획득한 Carota의 차등 업데이트 기술은 기존 파일과 새 파일 간의 차이를 독점적으로 업데이트한다. 데이터 전송 크기는 최대 95% 줄일 수 있으며, 덕분에 대형 장치의 설치에 들어가는 통신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 사용량과 장치 업데이트에 필요한 메모리 공간을 줄여 고객의 수익을 높이고, 유지관리 비용을 낮춘다.
IoT 장치는 파편화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프로젝트, 국가 및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동일한 하드웨어 사양에서 여러 가지 소프트웨어와 펌웨어 버전이 필요할 수 있다. 이제 Carota OTA Cloud 덕분에 장치를 분류하고, 그룹으로 나누는 것이 가능해졌다.
Carota는 2021년 2분기 OTA On Demand를 위한 SaaS를 출시했다. 고객은 수요와 사용을 기반으로 OTA 크레디트를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Carota OTA Cloud 서비스를 통해 원격 업데이트와 장치 관리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OTA On Demand는 이미 세계 곳곳에서 제공되고 있다.
Carota 소개
Carota는 세계 굴지의 원스톱 OTA(over-the-air) 업그레이드와 원격 진단 완전한 솔루션 공급업체다. 회사는 OEM과 연결 장치 제조업체에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믿을 수 있고, 확장 가능한 OTA 업그레이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전 세계적으로 3.2억 대가 넘는 스마트 장치를 설치 및 업그레이드한 Carota는 세계적인 입지를 구축했으며, 중화권, 미국, 독일, 일본, 러시아, 인도 및 동남아시아를 포함해 20개국 이상에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carota.ai를 참조한다.
출처: Caro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