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선 보인 신형 회전 모듈, 업계 판도 바꿀 것으로 기대
(선전, 중국 2021년 5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Snapmaker가 이달 26~28일 중국 상하이 국립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린 TCT 아시아(TCT Asia)에서 자사의 포괄적인 3D 프린팅 솔루션과 우수한 애플리케이션을 전시했다. 또한, 새롭게 출시한 Snapmaker 2.0 회전 모듈도 주목을 받았다.
TCT 아시아는 적층 가공의 한 형태인 3D 프린팅에 초점을 맞춘다. Snapmaker는 대다수의 전시업체와 달리 적층 가공과 절삭 가공을 결합해 3D 프린팅, 레이저 각인과 절단, CNC 조각을 통합한 쓰리인원(3-in-1) 모듈성 기계를 제작했다.
올해 TCT 아시아에서는 2020년 말 해외에서 출시된 회전 모듈이 중국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중견 DIY 제조사, 3D 모델 디자이너 및 기술 엔지니어를 겨냥한 회전 모듈은 데스크톱 4축 CNC를 가능하게 하는 Snapmaker 2.0 A250 및 A350과 호환되는 편리한 부가장치다. 시장을 뒤져도 이와 비슷한 제품조차 없다.
성능 측면에서 살펴보면, 회전 모듈은 변형 파동 기어(strain wave gearing)와 100:1 감속 장치를 장착했으며, 전방위 5도 연속 회전과 0.2도 정밀 제어를 지원한다. 사용자는 이 회전 모듈과 맞춤형 Snapmaker 소프트웨어를 바탕으로 목재, 작업판, 불투명 아크릴 등 다양한 재료로 4차원에서 매우 정교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
Snapmaker는 이 모듈의 역량을 시범 보이고자 놀랄 만한 애플리케이션을 여럿 만들었다. 그중 On Mars Sand Table는 정교한 장인정신으로 행사 참가자의 감탄을 가장 많이 받았다. 수백 명의 방문객이 관심과 더 많은 정보를 요청했다.
Snapmaker CFO 겸 COO Ke Shuqiang은 "올해 더 많은 사용자가 3D 프린팅을 알아가고 있어 반갑다"라며 "3D 프린팅의 용도는 개인과 기업이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선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자사는 3D 프린터 제조업체로서 사용자, 서비스 공급업체 및 유통업체와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3D 프린팅 소비화(consumerization)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TCT 아시아 소개
VNU Rapid News Ltd.가 조직하는 TCT 아시아는 적층 가공, 3D 프린팅, 설계 및 공학 기술에 초점을 맞춘 세계 선도적인 디자인-제조 행사 중 하나다.
Snapmaker 소개
2016년에 설립된 Snapmaker는 전 세계 개인과 기업에 비용 효과적인 다중 공구 3D 프린터와 관련 추가 제품을 공급하는 데 전념하는 디지털 제조 공구 기업이다.
문의: press@snapmaker.com
출처: Shenzhen Snapmaker Technologies Co., Ltd.
Related Links :
http://snapmaker.t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