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문경 방문은 스탬프 체험여행으로
이미지중앙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재)경북문경축제관광조직위원회는 문경을 찾는 관광객의 관광 흥미를 유발하고 지역의 다양한 관광지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문경스탬프체험여행을 운영한다.

스탬프 체험여행 이벤트는 문경관광 30선 등 문경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연계하여 스탬프 날인을 획득하는 방법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다만, 경품은 문경시에 주소를 두지 않는 관외자를 대상으로 지급된다.

스탬프 체험여행지는 문경새재관광안내소를 비롯 옛길박물관, 문경새재자연생태공원, 문경새재오픈세트장, 문경도자기박물관, 청운각, 문경온천, 문경천문대등 16곳이다.

7개 이상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유기농 친환경쌀 1kg을, 10개 이상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문경의 대표 기념품인 문경전통찻사발 찻잔 1점을 선물로 전달된다.


이현정 문경축제관광조직위원회 사무국장은 “ 문경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기억하고자 하는 관광객들과 어린 자녀들에게 스탬프 찍기를 통해 직접 참여하는 문경여행의 추억을 선사해 줄 수 있어 매우 인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재)문경축제관광조직위원회 사무국(054-571-8677) 또는 문경시청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담당(054-550-6321)로 하면 된다.

ksg@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