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릉교육지원청 Wee센터 학교폭력예방 홍보 눈길
이미지중앙

울릉교육 지원청 wee 센터가 울릉초등학교를 방문해 행복 우산을 나눠주며 wee 센터 이용 방법을 홍보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상북도 울릉교육지원청(교육장 서정우)Wee센터가
평화로운 학교문화 정착은 물론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데 적극 나서고 있다.

Wee센터는 12일 울릉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부스를 설치하고 ‘학교폭력으로 배움이 중단되는 일이없도록 하기위한 행복 우산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행사는 울릉Wee센터가 ‘학교폭력및 학업중단예방’을 위해 학교를 직접 방문, 전교생들에게 우산을 나눠주고 센터 이용안내와 시간.이용절차등을 상세히 안내해 ’열려있는 공간, 고민을 함께 나누는 Wee센터‘를 홍보하는 계기를 마련하는등 학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냈다.

이미지중앙

김동섭 울릉초등학교장은 “Wee센터의 홍보를 통해 학생들과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고 학생과 학부모들이 Wee센터의 역할을 이해하는데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Wee(우리들)+education(교육)+emotion(감성애)는 위기 청소년을 돕는 전문적 상담센터로써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평가·상담·지원을 제공하는 One-Stop 서비스 시스템이다. 개인상담을 비롯 집단상담및 교육.심리검사,사회복지,대안위탁교육들을 수행한다.


ksg@herar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