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주엑스포를 빛낼 미소를 찾습니다"
2016 공원운영요원 모집…상시개장 맞춰 3월부터 근무
이미지중앙

경주엑스포공원 운영요원모집 배너.(사진제공=경주세계문화엑스포)


[헤럴드 대구경북=은윤수 기자]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2016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운영요원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공원운영요원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되는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의 상시개장 기간 동안 경주엑스포공원을 찾는 관람객들을 직접 만나며 엑스포공원을 가장 가까이에서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운영요원들은 종합안내소, 방송실, '비단길·황금길'·한민족 문화관·새마을관·쥬라기 로드·경주타워 내 신라문화역사관·선덕여왕 세트 등의 전시를 포함한 엑스포공원 내 다양한 시설에 배치돼 전시안내, 질서유지,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21명 정도로 오는 3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근무하게 되며 경주엑스포조직위홈페이지(www.cultureexpo.or.kr)나 우편·방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월25일부터 2월12일까지이며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2월23일경 경주엑스포 홈페이지와 개별공고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주엑스포 운영부(054-740-3021)로 연락하면 된다.

이동우 경주엑스포 사무총장은 "공원 운영요원들은 관람객들과 직접 만나기 때문에 경주엑스포 공원의 이미지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건강한 미소와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분들이 지원해서 경주엑스포 공원을 환하게 빛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yseun@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