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철학신비소설 <아>, 옥스포드 출신 천재작가와 한국인 작가 공동집필 화제

6월 30일까지 저자가 상금 1천만 원을 수여하는 독후감 공모전 실시


철학과 모험, 사랑, 역사적 미스터리와 현대사회의 이슈가 오롯이 담긴 한 권의 소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서출판 유이(www.uniteearth.net)는 최근 거대한 스케일에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섬세한 필치로 풀어낸 철학신비소설 <아>(원제:Awakened)를 출간했다.


소설 <아>는 10대 시절 이미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옥스포드 출신의 천재작가와 한국인 작가가 공동집필한 소설이다. 이 소설은 거대한 화폭에 기나긴 역사의 찰나를 섬세한 필채로 담아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철학신비소설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문을 열었다는 점도 흥미롭다.


눈길을 끄는 대목은 또 있다. 이 책의 저자는 'To be awakened'라는 메시지로 자신들의 이름을 대신하고 있다. 국내 SF소설의 한 축을 이끌고 있는 필명 '듀나'처럼 그들의 존재는 철저히 베일 속에 가려져 있다.

 


소설은 개성 넘치는 인물들이 지구 곳곳을 넘나들며 펼치는 모험과 갈등, 사랑을 뼈대로 한다. 진실을 향해 끈질기게 파고드는 철학적 사유와 인류의 역사 및 지구, 우주의 비밀에 대한 완전한 새로운 발상이 녹아있다.


또한 소설은 거대하고도 섬세한 그림이 하나의 지점을 가리키고 있다. 출판사 유이는 그 지점을 찾는 독자를 만나기 위해 상금 1000만원이 걸린 독후감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포털사이트 책코너 및 인터넷서점 리뷰코너, 개인블로그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700자 이내로 리뷰를 작성한 뒤 이메일(awakended@uniteearth.net)로 URL 링크와 함께 이름 및 연락처를 첨부하면 된다.


오는 7월 7일 도서출판 유이 홈페이지(www.uniteearth.net) 및 소설 <아>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ah_awakened)를 통해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문장력이나 어휘력보다는 저자와의 공감에 초점이 모아진다.


철학신비소설 <아>가 가리키는 하나의 문을 찾아보자. 10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당신의 지성과 감성 그리고 직관과 이성을 만족시켜줄 것이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