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전형에 합격한 배우들에 한해 실기전형을 실시한다. 실기전형은 남녀 각각 지정곡 한 곡을 심사하며, 지정곡은 3월 31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악보를 다운 받을 수 있다. 1차 실기 합격자에
한하여 2차실기 전형을 참가할 수 있으며, 2차 전형은 지정곡과 지정연기를 심사한다. 합격자발표는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은 Brian Yorkey가 대본과 작사를 담당하고, Tom Kitt이 작곡한 락 뮤지컬로 정신질환으로 고통 받는 한 여인과 그녀의 가족을 통해 이 시대의 가족들이 가진 고통과사랑을 그려 가족의 중요성을 일깨우며 진한 정서적인 감동을 전달한다.
2008년 오프 브로드웨이 초연 후 브로드웨이 진출에 앞서 워싱턴의 아레나 스테이지에서 공연의 완성도를 끌어올렸으며, 2009년 4월 브로드웨이의 BOOTH THEATRE에서 데뷔할 당시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뉴욕타임즈>는 ‘좋은 느낌을 뛰어넘어 완벽한 느낌이 드는 뮤지컬’이라고 극찬하였다.
2011년 11월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선보이는 한국 초연의 여자 주인공 다이아나 역에는 KBS <남자의 자격 - 남자 그리고 하모니>으로 스타 반열에 오른 박칼린이 캐스팅 되어 얼마 전 화제를 모았다. 박칼린은 "개인적으로 브로드웨이에서 <넥스트 투 노멀>을 본 순간 단번에 ‘배우’로서 이 작품에 참여하고 싶다는 열망이 생겼다. 이 작품은 어느 가족에게나 있을 수 있는 관계의 상실로 인한 현대인들의 아픔을 너무나 훌륭한 방법으로 표현하고 있다. 더군다나 주제를 풀어나가는 음악이 신파조의 멜로디가 아니라 오히려 세련되고 비트있는 락 음악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왈츠, 포크락 등 다양한 음악적 재미와 개성이 이 작품의 또 다른 장점이다. 원작의 감동을 한국 관객들과도 함께 나누고 싶다"며 작품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힌 바 있다./sim@heraldcorp.com
[공연개요]
공연일정: 2011년 11월 18일 ~ 2012년 2월 12일
공연장소: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제 작: ㈜ 뮤지컬해븐
[오디션 전체일정]
모집배역: 게이브 (아들), 나탈리 (딸), 의사, 헨리 (나탈리의 남자친구)
응시자격: 기성 뮤지컬 배우 및 신인배우
향후 연습 및공연일정에 성실히 참여 가능 한자
[세부사항 안내 및 접수문의]
- 홈페이지: www.nexttonormal.co.kr
- 문의전화: (주) 뮤지컬해븐 02-744-4337